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홍대,합정에서 활동중인 나로타투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포근해진거 같네요

미세먼지도 줄어들었는지..

탁한 느낌도 안들고.

오늘은 합정타투,쇄골타투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해요~

쇄골타투는 은근슬쩍 보이는 부위이기도 하지만

남녀노소 다들 좋아라하는 부위여서..

인기가 많은 곳이죠~

예전이랑 다르게 요즘은 타투에 관심을 많이들 갖고 계셔서

각자의 취향과 개성...

이런걸 타투로 표현이 가능하니....



쇄골 타투....꽃이든..주제가 무엇이든...

본인이 원하는 도안이나 주제가 있으면..상담과 동시에..

마음에 드는 도안 찾을때 까지...

상담을 할수 있는 나로타투..

고래타투는 전에도 올린적이 있지만...

고래타투에 꽃이 날리게 하고싶다 하셔서..

그에 맞게 도안수정도 하고...

전체적인 느낌도 흐릿하지만..명암은 다 들어가는..

나중에 발색후에..좀더 진하게 하고싶다 하시면

리터치를 하면 되니...

처음부터 너무 진하게 했다가는...나중에 손쓰기가 어려워져요..

이왕이면 여성스럽게

연한 명암을 여성분들은 가장 선호 하는거 같아요



luce in attis [ 높은곳에서 빛나라]


본인 스스로가 선택한 레터링 문구에....폰트도 본인이 마음에 들어하는

폰트를 직접 고를수 있으니...

이쁜 폰트 투박한 폰트 등등...그 수도 엄청 많아서

간단하면서 깔끔하게 레터링만 하실려는 분도 계시지만..

이분처럼 레터링 앞 뒤쪽에 포인트로 미니타투를

해달라는분도 많이 계셔요

그만큼 자기 개성이니...

이분은 컬러들어간 장미...

너무 진하지 않게...원하셔서...

레터링도 쇄골 사이트에 맞는 폰트 크기로...

그 뒤에 작은듯하지만...사이즈는 좀더 크게해서..

이쁜 쇄골 타투가 완성이 되었어요...

폰으로 찍다보니 요즘 다른 타투이스트분들처럼

뽀샤시한 느낌으로 찍고싶지만..

그렇게 찍음 보는 효과도 좋은거 같은데...쉽지가 않네요...



carpe diem [카르페 디엠 :지금 살고 있는 현재를 즐겨라 ]


이 문구는 많이들 아실꺼라 생각이 드네요

레터링문구랑 같이 해바라기 느낌의

미니꽃타투까지 추가!!!


예전에 엄청 인기가 많았던 라틴어 문구여서 

쇄골레터링 타투뿐 아니라..

손목레터링부터~

발목레터링까지.



smile [ 웃다,미소, ]


이런뜻이라는건 다들 아시겠죠?ㅎ

스마일만 하면 문가 자체가 너무 짧다보니.

맥박수에 하트까지

하트만 빼고 나머지는 여리여리한 라인으로 마무리 했어요


*방문시엔 꼭 미리 연락 주시고 방문 부탁드려요*


*작업 및 상담은 예약을 통해 상담해 드립니다!*


*미성년자는 상담 금지 *

#쇄골레터링 #레터링타투 #골반타투 #골반꽃타투 #장미타투 #스쿨타투 #발타투 #블랙스쿨타투 #발목레터링 #발목레터링타투 #허벅지타투 #달타투 #등레터링타투 #손가락별타투 #귀밑타투 #손모양타투 #손가락타투 #쇄골레터링타투 #한자타투 #나침반타투 #꽃타투 #동대문타투 #치골레터링타투 #손가락타투 #발등타투 #별타투 #치골타투
 

이벤트 중입니다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