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 하는 나로타투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엄청 춥더니

 

오늘은 그나마 좀 풀린거 같네요

 

어제 잠깐 밖에서 돌아다녔더니

 

오늘 바로 콧물이 나오네요.

 

오늘은 허벅지타투,다리타투,홍대타투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허벅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부위인건 다들 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반바지를 입어도 잘 안보이는곳에

 

하시는분도 많으시고

 

반바지 입었을때 포인트로 하시는분도 많으시고

 

신체중에 등 다음으로 넓은 부위중에 한곳이예요

 

꼭 허벅지타투나 다리타투라고 해서 크게 해야 이쁜건 아니니..

 

미니타투로 해도 얼마든지 이쁜 이미지는 할수있으니..

 

 

허벅지 타투도안으로 뱀.

 

해골이 들어가는 주제로 원하셔서.

 

원래는 사이즈를 좀더 키우고싶었지만.

 

너무 부담스럽다고 하셔서.

 

한쪽 방향에서 잘 보이는 크기로 선택;

 

근데 작업을 하고 나니..

 

후회 하시네요.

 

좀더 사이즈를 키울껄 하시면서.

 

이미 늦었지만.

 

제 말을 들었더라면.

 

그래도 아파하시면서 잘 참아주셨어요~

 

제가 뱀띠이긴 하지만.

 

여성분들은 뱀을 싫어하는분이 많으실줄 알았는데.

 

 

 

옆면에서 전체샷으로 찍어본건데...

 

가운데 해골이랑 뱀을 더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

 

꽃보다는 명암은 좀 연하게 작업해드렸어요..

 

앉아 계실때 찍은 사진이라 제대로 못찍었네요...

 

서 계실때 찍었음 더 나은 사진은 건질수 있었을텐데..

 

이분은 연락이 안되서..

 

사진을 부탁드릴수가 없네요..

 

다리타투를 예전부터 생각하셨다가..

 

즉 이유가 본인이 반바지를 자주 입는 편인데..

 

편의점에서 어떤 여성분 다리에 한 타투를 보고

 

너무 이뻐보였다네요.

 

 

그래서 큰 맘먹고 사이즈도 크게~

 

여성분들이 잘 안하는 해골과 뱀 그리고 꽃으로~

 

도안선택이후~3시간 정도 작업 했던거 같네요~

 

동대문타투에서 홍대 타투로 확장해서

 

이벤트 중이니.

 

허벅지 타투 생각 하셨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타투 수강 가능 >>

☎ 010-8974-4210

카카오톡: narotatt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