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타투,장미타투...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꽃중에서도 가장 으뜸이 장미가 아닐까 싶네요~어디든 잘어울리는 타투 도안중에 하나입니다.
그만큼 향기 가득한 여성이고싶은 뜻에서 장미주제로 하는 타투가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장미 꽃말을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색깔별로 다 다르기 때문에
가장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빨간 장미..(불타는 사랑,정열적인 사랑)
백장미는 순결,청순이란 의미의 꽃말...
노란장미....성취,질투,이별,우정등등.ㅎㅎ그래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건
빨간 장미가 아닐까 싶네요
빨강,노랑,파랑,핑크,보라색깔별로 참 이쁘네요
혹시 그거 아시나요..장미꽃 송이에 따라 뜻이 달라진다는거;;;
3송이는 상대방을 사랑한다는 표현이고 7송이는 짝사랑;;;;
99송이는 영원히 사랑한다...108송이는 결혼 해주세요~ㅎ
누가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이처럼 장미가 가진뜻이 많다보니 여자분이나 남성분께 인기가 많은 타투 장르중에 하나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
#쇄골레터링 #레터링타투 #골반타투 #골반꽃타투 #장미타투 #스쿨타투 #올드스쿨타투 #블랙스쿨타투 #나비타투 #치카노레터링 #허벅지타투 #달타투 #레터링미니타투 #귀밑레터링 #귀밑타투 #우정타투 #손가락타투 #쇄골레터링타투 #한자타투 #나침반타투 #꽃타투 #동대문타투 #치골레터링타투 #수유타투 #발등타투 #뱀타투 #치골타투
이벤트 중입니다
부담 갖지마시고 연락주세요...
<< 타투 수강 가능 >>
☎ 010-8974-4210
카카오톡: narotattoo
카카오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GGRbT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