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 활동이 뜸해지는 8월이네요..

오늘은 바로...동대문타투에 관해서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노출의 계절이다 보니

예전이랑 다르게 많은분들이 문신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점점 다양한 타투를 선보이고있는데요

오늘은 가장 인기가 많은 스쿨 타투랑 레터링 타투를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Letum non omnia finit

"죽음은 모든것을 끝내지 않는다"

라틴어로

말 그대로 죽음으로 모든것이 끝나지 않는다...

요즘 안좋은 일들이 많다보니 젊은 나이에.,.,.잘못된 생각으로..

결국 자기만 죽는다 해서 끝나는게 아니니...가족이나 지인들을 한번더 생각해보자는^^

 

 

동대문타투샵...부위가 부위인지라 사이즈는 좀 크게~

까맣게 칠하는 레터링타투보다는 그라데이션으로 마무리 했더니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HARD WORK

레터링 뜻으로 힘든일.....

힘든일을 하기 싫어서 레터링을 하실려는건지...

본인이 힘든일을 하고 계셔서 그걸 생각하실려고 저뜻으로 하신건지는...

단어가 짧다보니 대문자 작업마무리!!!

 

 

Roopretelcham

카스트로폴로스......모든 것을 이루어지게 하는 주문...

우정타투로 한분은 팔 안쪽에.....

저 단어처럼 모든것을 이루어지게 하는 주문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역시 동대문타투 하면 생각나는 나로타투..깔끔하네요...

 

 

카스트로폴로스....

우정타투...한분은 팔..한분은 옆구리....

너무 크지않게 깔끔한 폰트로 마무리;;;

동대문 타투샵~

동대문 타투 하면

나로님은 찾아주세요~

 

serendipity

세렌디피티 뜻밖의 행운....

항상 사람이라면 우연히 생기는 행운을 기대하긴 하죠 ㅎㅎ

동대문 타투 기억해주세요~

 

010-8974-4210

kakao :narotatt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