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나로타투입니다...

2016년 사건사고도 많았던 한해였는데 이제 12월이네요

한달 정도 남은 2016년 그동안 절 찾아주신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벤트중이니 동대문타투,명동타투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커플타투

연인들끼리 뭔가 특별한걸 원하셔서 서로 각자의 이니셜이나 그림같은걸로

커플타투를 많이 찾는거 같네요~

간혹 헤어짐에 있어서 커버업 문의도 하시긴 하지만..마음이 아픕니다.

 

 

위에 사진에 보듯이 손잡은 그림으로 포인트를 주고

각자의 생년월일과 이름...

두분은 꼭 결혼하실꺼라고 하시니..

커버업 할일은 없겠ㅈ^^

12월동안 이벤트중이니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위타투는 손목에 야리야리하게 라인을 잡고 연한느낌으로

명암을 처리한 감성타투입니다.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투 주제중에 하나이긴 하죠~

동대문 타투,명동 타투

발색후에는 좀더 자연스럽게 발색되니

그때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올드스쿨타투를 원하셨는데~

예전보다는 올드수쿨 찾는분이 많이 줄어드는거 같아서

블랙느낌은 어떠냐고 추천드리고

작업은 끝냈는데요~

손님이 너무나 만족해 하셔서~저또한 기분이 좋네요^^

 

 

고양이랑 강아지를 총 7마리를 키우신다는 문경분~ㅎ

아주 먼곳에서 오신분이라..이벤트 가격에서 더 빼드렸네요~

저도 고향이 문경이라^^

동대문타투,명동타투하면 나로타투~

 

 

고양이 타투와 함께~꽃과~뱀의 주제로~

쇄골에~ㅎ

제가 남자이다보니 역시나 쇄골작업은 만만한게 아닌가보네요

허리가 너무 아파서 이틀 동안 고생한 기억이ㅠ.ㅠ

그래도 이쁘게 받고가셔서 ㅎ기분이 좋네요

 

 

좀더 확대해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아직은 발색전이라 두달정도 시간이 지나야 자연스럽게

나오는지라 인내를 갖고 기다려보세요~

 

마지막으로 아들이름과 별타투~

그동안 하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임신했을때~타투하는게

안좋다고 의사 선생님 말을 듣고 10개월 넘게 참아오셨다가~

결국~ㅎ성공하셨네요~

아이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ㅎ

 

카톡문의 narotattoo

☎ 010-8974-4210

 

댓글